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한국시리즈 2차전, 박동원의 역전 투런포로 승부를 원점으로!

반응형

 

 

 

한국시리즈 2차전에서 LG 트윈스가 KT 위즈를 상대로 짜릿한 역전승을 거두며 시리즈 전적을 1승 1패로 만들었습니다. 박동원의 극적인 8회말 투런 홈런은 경기의 흐름을 바꿨고, LG는 이 승리로 다시 한번 우승 경쟁에 불을 붙였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경기의 주요 장면과 팀별 성적을 바탕으로 2차전의 흐름을 살펴보겠습니다.

 

 

경기 주요 장면과 흐름

이번 2차전은 KT 위즈가 초반부터 경기를 주도했습니다. KT는 1회초 장성우의 2타점 적시타와 배정대의 2타점 안타로 단숨에 4점을 뽑아내며 LG 선발 투수 최원태를 조기에 강판시켰습니다. 하지만 LG는 이에 굴하지 않고 서서히 반격에 나섰습니다.

3회에는 오스틴의 적시타로 한 점을 만회하며 분위기를 전환했고, 6회 오지환이 솔로 홈런을 터뜨리며 점수 차를 좁혔습니다. 이어 7회에는 김현수의 적시타로 1점 차까지 추격했습니다.

결정적인 순간은 8회말에 찾아왔습니다. 박동원이 투런 홈런을 치며 LG는 드라마틱한 역전에 성공했고, 마무리 투수 고우석이 9회를 무실점으로 막아내며 경기를 마무리했습니다.

 

 

양 팀 주요 선수 성적 비교

선수팀주요 기록

박동원 LG 2점 홈런 (8회말)
오지환 LG 솔로 홈런 (6회)
장성우 KT 2타점 적시타 (1회초)
배정대 KT 2타점 안타 (1회초)

 

 

글을 마치며

한국시리즈 2차전은 LG가 극적인 승부로 시리즈를 원점으로 돌리며 다시 한번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이번 경기는 박동원의 결정적인 홈런이 승부를 갈랐으며, LG는 3차전에서 더욱 강한 모습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승리의 흐름을 타기 시작한 LG와 반격을 노리는 KT의 치열한 승부는 계속될 것입니다.

반응형